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

(14)
cover_item_thumbnail21 쉬즈미스/리스트/시스티나 최대 92% 패밀리세일 임직원코드 200055 10% 할인쿠폰 (12/13 - 12/21) 인동FN 쉬즈미스/리스트/시스티나에서 2022 겨울 패밀리 세일을 진행합니다. 매년 봄/여름, 가을/겨울 2번 진행하는 인동FN 쉬즈미스/리스트/시스티나 패밀리세일이 12/13 화요일부터 시작합니다. 이번 인동FN 쉬즈미스/리스트/시스티나 패밀리세일은 최대 할인율이 92%로 역대급 할인율을 자랑하는데요. 인동FN 쉬즈미스/리스트/시스티나 패밀리세일은 12/13 화요일부터 12/21 수요일까지 9일간 진행됩니다. 거기에 더해 추가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임직원 할인쿠폰까지 있으니 포스팅 아래 참조해주세요^^ 이번 인동FN 쉬즈미스/리스트/시스티나 패밀리세일은 인동FN의 자사몰인 idfmall에서 진행합니다. 인동FN의 자사 브랜드 쉬즈미스/리스트/시스티나의 이월 상품을 포함한 많은 상품이 할인세일에..
cover_item_thumbnail21 영화 뉴스룸 (The News Room, 2012) 1. '미국이 위대한 이유'로 알려진 작품 대학교의 한 강연에서 객석의 한 학생이 '미국이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냐'는 질문을 합니다. 무대 위에 앉은 강연자는 저마다 다양성과 기회, 자유 등 미국이 위대한 이유를 말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미국의 좋은 이미지입니다. 하지만 뉴스 앵커인 윌은 '뉴욕제트팀'이라는 가벼운 대답을 하면서 질문에 대한 답을 피합니다. 사회자의 끈질긴 요구에도 다른 말을 하며 대답을 하지 않던 윌은 결국 '미국은 위대한 나라가 아니다'라는 답변을 합니다. "비 문맹률 세계 7위, 수학 실력 세계 27위, 과학 실력 세계 22위 등 어디에도 미국이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국가라는 증거가 없습니다. 미국이 잘하는 것이라고는 인구당 감옥에 가는 비율, 천사가 진짜..
cover_item_thumbnail21 영화 모던 패밀리 (Modern Family, 2009-2020) 1. 프리쳇 가족 프리쳇 가족은 모던 패밀리에 등장하는 가족 중 미첼과 클레어의 아버지인 제이 프리쳇의 가족입니다. 프리쳇 가족은 제이와 글로리아, 매니 세명입니다. 제이는 그보다 30살 연하의 글로리아와 재혼을 했습니다. 사람들이 바라보는 모습은 딸보다 어린 여자와 결혼한 부자 할아버지입니다. 하지만 둘은 나이나 돈에 상관없이 정말 사랑해서 결혼한 부부입니다. 글로리아는 콜롬비아 출신으로 콜롬비아 전남편과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 매니가 있습니다. 글로리아와 제이의 나이차가 많이 나고 글로리아가 젊어 보여서 글로리아를 어리게 보는 사람도 많지만 글로리아도 40대가 넘은 중년입니다. 제이는 그 나이대 어른들이 그러듯 성격이 보수적이고 터프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의 막내아들인 미첼이 게이라고 커..
cover_item_thumbnail21 영화 블랙 독 (Black dogs, 2019) 1. 초보 기간제 선생님 고하늘(Go Ha-neul) 고하늘은 교사 임용 시험에서 계속 낙방하다가 대치 고등학교에서 기간제 교사가 되며 선생님 생활을 시작합니다. 고하늘(Go Ha-neul)이 선생님이 되는 것을 꿈꾼 것에는 아픈 이유가 있습니다. 고하늘(Go Ha-neul)이 고등학생 때 수학여행을 가던 중 그녀와 학생들이 탄 버스가 멈춰있던 트럭과 부딪히며 사고가 납니다. 버스가 전복될 정도로 큰 사고였는데 버스가 폭발할 위험이 있다는 경찰의 말에 학생들과 선생님들은 급하게 자리를 피합니다. 하지만 당시 다리를 다쳤던 고하늘(Go Ha-neul)은 혼자 빠져나오지 못하고 버스에 남아있었습니다. 그때 한 선생님이 모두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고하늘(Go Ha-neul)을 구하러 버스로 돌아옵니다. 선생님은..
cover_item_thumbnail21 영화 프렌즈 (Frends, 1994-2004) 1. 전설적인 영화 프렌즈 프렌즈는 1994년부터 2004년까지 방영한 영화로 종영한 지 20년이 다 되어가는 오래된 영화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고 전 시즌을 다시 보는 사람들이 많으니 그야말로 미국의 전설적인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렌즈는 뉴욕 맨해튼을 배경으로 6명의 삶과 우정을 그리는 영화입니다. 코믹 영화라는 이름에 걸맞게 코믹한 내용이 주를 이루지만 그 속에서 감동도 느낄 수 있습니다. 프렌즈는 방영 당시에도 엄청난 화제였는데 극 중 레이철 역을 연기한 제니퍼 애니스턴은 '아메리카 스위트 하트 America's sweetheart'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였고 다른 배우들도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방영한 지 20여 년이 지났는데 지금 보아도 촌스럽지 않습니다. 프렌즈가 아..
cover_item_thumbnail21 영화 사랑의 불시착 (Crash Landing on You, 2019) 1. 대한민국 재벌 2세 막내딸 윤세리 영화 사랑의 불시착의 윤세리는 한국에서 손에 꼽히는 재벌가의 막내딸입니다. 하지만 아버지의 사업을 물려받지 않고 집을 나가 자신의 힘으로 새로운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윤세리가 세운 회사는 의류와 화장품을 다루는 '세리스 초이스'로 사업을 시작하자마자 매출도 높게 나오고 주가도 오르며 경영 능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재벌가 막내딸에 손을 대는 것마다 성공하니 그야말로 승승장구하는 인생을 살고 있던 인물입니다. 하지만 그 속에는 아픔도 숨어있는데 세리는 사실 아버지가 내연녀와 낳아 데리고 들어온 아이입니다. 복잡한 출생 문제로 윤 회장의 아내이자 세리의 엄마에게 미움을 받으며 자랐고 실제로 윤 회장의 부인이 세리를 바닷가에 버리고 가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세리는 더욱 자신..
cover_item_thumbnail21 영화 키싱 부스 (The Kissing Booth, 2018) 1. 소울메이트 Lee와 Elle Lee와 Elle의 엄마들은 버클리 대학교의 단짝 친구였습니다. 항상 함께였고 결혼해서도 두 가정은 늘 함께 어울렸습니다. 심지어 아이도 같은 날 같은 병원에서 낳았습니다. 그 아이들이 바로 Lee와 Elle입니다. 두 사람은 같은 날 같은 시간에 태어나서 함께 지내며 쌍둥이처럼 자라왔습니다. 두 사람은 세상에 유일한 단짝 친구이자 소울메이트입니다. 두 사람은 함께 크면서 '절친 규칙'들을 만들었습니다. '규칙 1, 생일 소원은 절친에게만 말한다.', '규칙 16, 내가 필요로 할 때 내 절친은 내 곁에 있어야 한다.'와 같은 것들입니다. 두 사람은 태어나서부터 늘 함께 자라왔기 때문에 Lee와 Elle은 떨어지는 것이 더 이상할 정도입니다. 2. 모금행사 최고 인기 코..
cover_item_thumbnail21 영화 미생 (Incomplete Life, 2014) 1. 미생이라는 용어 '미생'은 바둑 용어입니다. 미생이란 바둑에서 큰 돌이 아직 완전하게 살아 있지 않은 상태로 즉 완전한 삶의 상태가 아닌 것을 말합니다. 영화의 배경이 된 만화에서 '미생'은 대기업에 계약직 인턴으로 입사한 장그래(jang geu-rae)가 자신의 처지를 표현하는 말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래도 죽은 돌과 다르게 '미생'은 아직 완전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완생'이 될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미생'이라는 용어는 사회에 처음 나온 초년생을 떠올리게 하는 적절한 단어라고 생각합니다. 주인공인 장그래(jang geu-rae)는 프로바둑기사를 꿈꿨으나 여러 가지 사정으로 인해 프로 데뷔를 하지 못하고 대기업에 고졸 계약직 사원으로 입사하게 됩니다. 그래서 영화에서 장그래(jan..

반응형